본문 바로가기
  • 어른의 여행, 트래블러스랩
  • 어른의 여행 큐레이션, 월간고재열
  • 어른의 허비학교, 재미로재미연구소
재미로재미연구소/믿지마 연애상담

'믿지마 연애상담' 시즌12 올라왔습니다

by 독설닷컴, 여행감독1호 2012. 5. 6.


오래 기다리셨죠? '믿지마 연애상담' 시즌 12 



요번에 반응 좋았던 문답 :

'오빠는 아직 수도권이야. 한나절 권역'이라고 얘기해주세요. RT @gimyj7: @dogsul 어장주인이 같이 여행가재요... 어떡하죠??


어린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와 같아요. '이뻐서' RT @sejin0203: @dogsul 남자들이 어린 여자들 좋아하는거야 이제, 모 그러려니~~하는데, 나이가 더 맣은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몰까요? 오히려 더 이상해 보인다는..


입원하세요. RT @inin_inin_: @dogsul 사귄지 얼마안되는데 엄청 바쁜. 레지던트 1년차 남친은 어떡하나요? 하루종일 연락을 목빠지게 기다리는게 기분이 유쾌하지 않아요ㅜ





----- 자 시작합니다 ----



착각이 심한 여자죠. ㅋㅋ (믿지마 연애상담 애프터 서비스였슴다. ㅋㅋ) RT @catbir71: @dogsul 외모 노멀하고 약간 재수없는 스탈인데 어디가나 남자가 꼬이면 어떤여자일것같으세여??ㅋ


같이 재수학원 다녀야죠. RT @sjarry7: @dogsul 저도해도댈까욬ㅋ 고3인데 남자친구랑 너무싸워용 ...공부스트레스보다 남친때매 더 받는둡ㅋㅋ 아 어쩌면 조으까용ㅠ3ㅠ 힝힝


가면무도회. RT @sldsld2727: @dogsul 담주에 트윗에서 만난 트친 만나야 하는데 트윗사진보다 실물이 영 아니라서 어떻하면 좋을까요


여자친구 생각이 별로 안 나는 남자겠죠. RT @Miyeoning: @dogsul 지가 연락 하고싶을때만하는남잔 머에여??


잊어버리고 있는 게 젤 속 편한데... RT @EMHeeYa: @dogsul 여자친구가 1년간 어학연수를 갑니다 어떤 마음으로 기다려야 하나요?


걱정마세요. 안 보일거에요. RT @920312_: @dogsul 고백해와서 거절했습니다. 또 치근덕대길래 진짜 끊어냈는데 이제 어떻게 보나요ㅠㅠ..


돈만 가지고 어림 없죠. RT @withmejjj: @dogsul 결혼할때 돈이 중요한가요?! ㅡㅡ 지금 남치니는 암것도 없는데


2년이면 만났다 헤어지기에 충분한 시간이라고 하세요. RT @youahin82: @dogsul @sweetmijin 남자친구가 곧 군대를 가는데 남자가 많은 과에 제가 다니게되서 불안한가봐요 안심시키고싶어요 ㅠ ㅠ


또 해야죠. 소개팅. RT @navyblue555: @dogsul 여자가 일주일전 소개팅을 했는데 연락은 매일매일 하는데 상대방이 애프터신청을 안한대요, 어떡해야될까요?


명절 때 친척들 모이는 자리에 안 가기 시작할 때 부터로 하죠. RT @redmilk1000: @dogsul 후배가 저보고 노처녀래요 ㅡㅡ;; 도대체 노처녀는 몇 살부터 인가요?


영화보고 밥만 먹고 헤어지면 오해가 풀릴 거에요. RT @If_0316: @dogsul 7년만에 만난 여자인 친구에게 영화보고 밥먹자 하면 오해받겠죠?


벽돌. RT @sweetmijin: @dogsul 남친이 제가 트윗하는걸 싫어해요. 자기는 트윗하지도 않으면서 맨날 제 트윗 사찰하고 다니는데 어떻게 하면 트윗의 정당성(?)을 설명할수있을까요?


이만하면 감지덕지 하셔야죠. RT @revoice2: @dogsul 다른 여자한텐 연락하지말래요. 그래놓고 제겐 무심한 여자. 뭘까요? 만나면 잘해주죠. 어장관리는 아니고 성격이 그런듯.


하루쯤은 풀어주세요. RT @sigi0961: @dogsul 남편이 어제저녁부터 짜증 만땅내고 오늘 결근까지하고..아프다고 한숨만쉬고..제가 보기엔 본인이 쉬고싶어서 한 행동인데!저녁에 제가 힘들어하니까 눈치봅니다..이건 대체 뭥미??


입원하세요. RT @inin_inin_: @dogsul 사귄지 얼마안되는데 엄청 바쁜. 레지던트 1년차 남친은 어떡하나요? 하루종일 연락을 목빠지게 기다리는게 기분이 유쾌하지 않아요ㅜ


소개팅으로 만나서 연애하는 거 쉬운 거 아니에요. RT @ps265: @dogsul 저는 올해 서른살 총각입니다 아직 여친이 없어요 친구들 다들 장가가고 지방 가고 주위에 사람이 없어서 소개팅 이런기회가 없네요 연애결혼 하고픈데 어쩌면 좋을까요


이놈 아저씨 부르세요. RT @ch9687: @dogsul 8살많은남친,애기같이앵앵댑니다 고칠수있는방법있나요?


소개팅 시켜주면... 기억에 남기는 할텐데... ㅋㅋ RT @ReneeAhn1986: @dogsul 독설님 남친과 곧 일주년인데 기억에 남을 즐거운 뭔가..뭐가잇을까요

l

스킨십. RT @actionari: @dogsul 분명히 만났을 때 서로 호감있는 좋은 느낌이었는데 여기서 더이상 진전이 없는 느낌이에요. 맘이 급해서 그런건지, 어떻게 해야 할까요ㅜㅜ


어린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와 같아요. '이뻐서' RT @sejin0203: @dogsul 남자들이 어린 여자들 좋아하는거야 이제, 모 그러려니~~하는데, 나이가 더 맣은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몰까요? 오히려 더 이상해 보인다는..


헤어진 걸로 해두고 만나세요. RT @ari8317: @dogsul 헤어지자는 말에 시간 가져보자고 동의해놓고 아무 일 없는 듯 전화하고 챙겨주고 만나고 싶어하는 남친..그걸 막지 못하고 슬금슬금 받아주는 나.. 현실의 벽이 높아 헤어지긴 해야겠고.


인간 알람. RT @minseolkick: @dogsul 거의 매일 밤 어느 특정한 시각에 자꾸 전화오는데 뭘까요?


소개팅을 시켜주면 도움이 되겠죠. RT @ea_na: @dogsul 남자친구가 너무 착하고 쑥맥이고 장거리 연애라 별 연애의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친구가 남자친구랑 헤어지려하는대...뭐라해주면 도움이 될까요?...


만나지는 말구 걍 '난 남자친구가 있다'는 상태만 유지하세요. RT @shinnyyou: @dogsul 남자친구가 있는데 하는행동이 꼴보기가 싫구 그렇다구 해서 없으면 허전한대 이럴땐 어떻해야할까요..정말요즘 두통을 달고사는것 같아요..ㅠ


다른 남자 만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바로 전화할거에요. RT @illdang100: @dogsul 남자친구가 싸우기만 하면 전화를 안해요. 최고기록 한달.. 일주일은 기본. 속터져서 매번 먼저 전화하는데... 이 버릇 보치는 방법 없을까요?


세컨드로 쓰세요. RT @humanpeople02: @dogsul 나쁜놈인거 아는데 ..잊고 살만하면 연락해서 흔들어놓고 또 가버리고..또 잊고 살만하면 또 찾아와 설래게하고 또 가버리는 남자는 무슨심리며.. 버려야하나요 계속 흔들려줘야 하나요..


찾아는 보세요. 하지만 무슨 장 담그는 것도 아니고... RT @Ato0522: @dogsul 애인있을때 연애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사람을 애인이 없는 지금 찾아서 연애해볼까 생각이 드는데 너무 뜬금 없나요? 한3년쯤 지난 이야긴데...


찾아내서 만나보면 환상 극복할 수 있어요. RT @phk0115: @dogsul 기자님. 저에겐아주큰고민이있습니다첫사랑을짝사랑으로하였는데..물론 짝사랑으로 끝났습니다..이후에누구를만나도그때처럼설레고행복하고기쁘지가않습니다ㅠㅠ 도대체사랑이뭘까요?


녹음해두세요. 그리고 친구들에게 들려주겠다고 하세요. RT @rkdsoddlv: @dogsul 남친이 자꾸 제 친구들 못생겼다고 욕하는데 그만두게 할 방법 없을까요?; 본인은 재밌다는데 전 그래도 친한 애들이라 듣기가 싫어요;;


이성으로 좋아하는 마음이 드는 나이까지겠지요. RT @miracle1222: @dogsul 나이차 나는 동생이 좋아졋습니다 남녀가능한 나이차는 몇살까지일까요?

펼치기


변태죠. RT @bitmuri: @dogsul 다른여자들은 그냥 안아주더니 저한테만 '꽉 안아줘야지' 다들 들을수 있게 말하면서 숨막히게 안아주는 이남자 심리는 뭐에요?


부탁꺼리 고민해 보세요. RT @dlfdlrhdtka: @dogsul 서로 좋아하는걸 알고 남자가 고백했는데 여자가 사정이 있어서 거절했답니다. 근데 여자는 후회하고 있어요. 또 남자는 거절 당한게 챙피해 여자를 피해 다녀요.


연락하면 그분이 따끔하게 얘기해 줄거에요. RT @jjihyepark: @dogsul 다시 시작할 수 없다는 걸 너무 잘 아는데 자꾸 연락하고 싶고, 기다려지고 그럽니다. 정신차리라고 따끔히 말해주세요!!


넣어주세요. 직접. RT @ranger182: @dogsul 음식 먹으면서 잘 흘리는 여친... 어떻게 해주면 좋죠??


원래 청바지가 각선미의 상징이에요. RT @yangclay: @dogsul (고민) 여자친구 다리가 남들과 비교해서 두꺼운편이 아닙니다. 오히려 마른편이에요. 그런데 자기자신은 부끄럽다며 매일 청바지만 입어요. 그러면서 치마입은 여자들보면 부러워해요.


뭐든 해주고 싶다, 구속받고 싶다, 하는 사람 만나세요. RT @REALJINSE: @dogsul 연애는 하고 싶은데 관계에서 통상 '이정도는 해줘야 한다'는 겉치레나, 상대에게 구속받는건 싫어요. 이거 연애 하지 말아야 할 팔자인가요?


'오빠는 아직 수도권이야. 한나절 권역'이라고 얘기해주세요. RT @gimyj7: @dogsul 어장주인이 같이 여행가재요... 어떡하죠??

l

연애 해도 결혼 해도 어차피 혼자 놀게 됩니다. RT @seosunghee_: @dogsul 혼자 재밌게 잘 노는데, 그럼 연애도 결혼도 안하고 쭈욱 혼자 잘 살까요? ^^


몊 번 더 만나보면 알게 되겟죠. RT @bsm15v11: @dogsul 트위터에서 알게된 오빠가 있는데 그오빠랑 놀다보면 가끔씩 설레기도 하고 좋아하는게 아닌가 생각도 되는데 이거 좋아하는건가요?


금방 털고 나오면 됩니다. RT @gaheee1216: @dogsul 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은 매순간의 감정들을 어찌해야하나요ㅋㅋㅋ


눈으로... RT @LyricsRStories: @dogsul 학교에서 본 모르는 분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 제가 학교에서 멀리사는데 우연히 알고보니 저희집 근처에 사시더라구요(버스에서 봄). 어떻게 말을 걸수 있을까요? 용기가 음슴 ㅜㅡㅜ


바부 거절당한 건 아니잖아요. 고백할 때는 '거절하지 않으면 일단 간다' 의 형식으로 하셔야~ RT @liga5458: @dogsul 여자에게 고백을 햇는데 몇일을 넘어 대답도 못듣고 있는데 그렇다고 막 불편한 사이는 아닌데 다시 고백을 해야하나요?



여자분들 요고 명심하세요. "아무리 예쁜 여자라도 외모에 너무 신경을 쓰면 불안해 보이기 때문에 매력이 없다" 허핑턴포스트 창립자 아리아나 허핑턴의 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