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른의 여행, 트래블러스랩
  • 어른의 여행 큐레이션, 월간고재열
  • 어른의 허비학교, 재미로재미연구소
재미로재미연구소/믿지마 연애상담

믿지마 연애상담 시즌 14 올립니다

by 독설닷컴, 여행감독1호 2012. 6. 10.


주) 믿지마 연애상담 시즌 13도 조만간 올릴게요.



집에 재산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을 때??? ㅋㅋ RT @adorablegg: @dogsul 어떤순간에 '이사람과 결혼해도 되겠다' 라는 확신을 가지게되는지 궁금해요


같이 술 한 잔 진하게 하세요. RT @astral_season: @dogsul 밀땅하는 거 같은데 이 남자사람이 꽤 소심해서 절대 먼저 대시하지 않을 거 같아요. 여자가 먼저 하면 매력없어진다는데 그래도 고백해도 될까요~?


팬클럽에 가입하시라니까요. RT @cutesunny79: @dogsul 정말 멀리 있고 임자도 있고 잘 알지도 못하고..그런데 완전 땡기는 사람..어쩔까요?


귀엽네요. 그냥 즐기세요. RT @dlfdlrhdtka: @dogsul 고백했다가 차였다고 아는척 안하다가 갑자기 아무렇지 않은 척 아는척하고 어쩌다 제가 그 친구들 앞을 지나가면 친구들이 그 애한테 저 여기있다고 말해주러가네요...


레이다를 켠거죠. RT @minseolkick: @dogsul 그 아는 왜 절 자꾸 쳐다볼까여?


탁현민 같은 남자가 다가올 때는 '이 남자가 원하는 게 뭘까' 고재열 같은 남자일 때는 '이 남자에게 뭘 해줄 수 있을까' RT @glow_nymph: @dogsul 남자가 다가오면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있는것 같아서 경계하게 되요. 당연한걸까요


(이건 좀 진지 버전으로 답 하나 드릴게요) 다른 여자와 영화를 보는데 영화속 여주인공에게서 여친의 모습이 보일 때... RT @bbongsook2: @dogsul 남자는 어떨 때 자신이 여친을 사랑하고 있구나 느끼나요?


좋아하는 연예인 있다고 해서 연애 못하는 거 아니잖아요. 걱정마세요. RT @astonishkim: @dogsul 여대생인데요, 주진우기자님이 너무 좋아서 다른 남자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ㅜㅜ저 연애는 할 수있을까요??ㅜㅜ


(아직은) 이뻐... RT @ekmon91: @dogsul 남자친구를 만나고 나서 살이 3~4키로 쪘는데도 괜찮다고 이쁘다고 해주는데..ㅋㅋ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하나요? 사탕발림? 진심?


그 오빠가 관심 갖는 애가 몇 명인 지를 먼저 파악해야죠. RT @juyoung0531: @dogsul 마음에드는오빠가있어요~그오빠도나에대한관심이있는지없는지어케알수있을까요?ㅋㅋ카톡연락도매일하고뭐하는지도궁금해해요ㅋㅋ


억울하면 꼬시세요. RT @moresangsang: @dogsul 제가 현빈에 빠졌을 때 남편이 아무 걱정 않던데... 꼬실 가능성이 없어서 그랬던 거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와방 나쁘네요. 이런 조카 십팔색 크레파스 같은!!!


쉽게 구분하는 방법이 있는데... 19금 답이라... RT @dstylejh: @dogsul 남자가 스킨쉽할라고 만나는지 그냥 사람이 조아서 만날라고 하는지 어케 구별하죠?


재밌을 땐 재밌는 거 하는 게 답입니다. 세상에 영원히 재밌는 건 없어요. 여자에 빠졌을 때 상담하러 오세요. RT @kynim1: @dogsul 50대 남자가 당구에 빠져서 밤을 새고 다닙니다. 이 인간을 우짤까요? 지금도 안들어옵니다.


친구들 것도 사주세요. RT @Bleesedcs: @dogsul 학교도서관에서 시험공부중인데 같이 음료수한잔하고픈데 그녀가 친구들하고 같이있어서 부르기가 어려워요ㅠ 어떻게하면 자연스러운 음료수한잔이 될까여??


뭐든 선빵이 중요하죠. 지금 하면 될 일도 안 됩니다. RT @rnjstkd13: @dogsul 친구가 좋아하는 여자를 저도 좋아하는데 친구가 고백했다가 차였습니다 근데 이 상황에 고백을 해도 될까요?


여친은 자느라 전화를 안 받나 보죠. RT @210ji: @dogsul 질문을 바꾸어 다시 ㅋㅋ 헤어진 남자가 여친을 두고도 새벽에 전화 하는 심리는 ???


남편이 유인나를 꼬실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말리세요. RT @moresangsang: @dogsul 남편이 요즘 유인나 푹 빠져서 팬카페도 가입하고 난린데, 저거(?) 그냥 냅둬도 될까요?


그 사진을 계속 쓰겠죠. RT @wannaoj_twt @dogsul 여자가 사진보고 남자가 맘에 들어서 소개팅 하게되면 남자들은 어떻게 생각해요?


닦아줘야죠.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RT @QUMCHI: @dogsul 침 삼키는 법을 잊어먹었다고 침을 질질 흘리는 여친이 있습니다. 어찌할까요?


말을 천천히 또박또박 해보세요. RT @yoohwanj: @dogsul 인물도 안 보고 키도 안 보고 단지 말 통하는 남자면 OK인데, 그런 남자가 없네요. 이제까지 살면서 딱 하나 만나봤음요. 그런 사람 만나기 쉽지 않으려나요?


김제동을 좋아한다고 해서 크게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안심하세요. 취향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RT @hisuikinki: @dogsul 저는 이상형이 김제동님인데(진지) 어떻게 해야하나요...


어지중간하게 여럿 만나면 헛배가 불러서 보통 그래요. RT @SforSpecial: @dogsul 데이트는 꾸준히 했습니다. 그러나 진지한 관계가 되는 것엔 좀 부담되고 지루하고 믿음도 안 생기고 그르네여. 연애세포가 다 죽어버린걸까요?


보통은 팬클럽에 가입하죠. RT @epnidohee: @dogsul 절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어떡해요....


여자만 있는 거기가 도대체 어딥니까? 트윗에 공개하시면 남자 만 명은 몰려갈 겁니다. ㅋㅋ RT @Happy_as_I_am_: @dogsul 아무리 봐도 주변에 남자가 없어요.. ㅠㅠ


계속 고백해서 넘어오게 해야죠. RT @cj9940: @dogsul 고백하고 거절당했는데 안 어색할라믄 어떻게해야할까요~ㅠ


그 전화를 받는 님의 심리가 저는 궁금합니다. RT @210ji: @dogsul ㅋㅋㅋ 앗싸! 처음질문입니다 ㅋ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새벽 서너시에 꼭 전화해서 잠을 깨우는 남자들의 심리가 궁금해요.


징크스일 뿐. 담부터 남자 만날 때 나이 물어보지 마세요. RT @melinda0617 @dogsul 왜 저는 연하에게는 이성적 매력을 느끼지 못할까요? ㅠㅠ 서른 중반이라 멀쩡한 싱글남은 눈 씻고 찾아도 흔치 않은데...


연락하면 더 힘들어요. RT @nevermindif: @dogsul 헤어진 후 마음정리가 잘 안 돼요. 연락이라도 하고 싶은데 연락이 전혀 닿을 수 없는 곳에 가 있네요. 힘들어요.


다른 남자랑 데이트하고 있을 때 상담받으러 오세요~ RT @Tivolli2: @dogsul 결혼 10년차 유부남입니다. 마누라가 저랑 데이트를 안하려고 하는데,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