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른의 여행, 트래블러스랩
  • 어른의 여행 큐레이션, 월간고재열
  • 어른의 허비학교, 재미로재미연구소
연예IN 연예人

타블로 괴롭힌 사람들에게 사과를 요구합니다

by 독설닷컴, 여행감독1호 2010. 10. 2.


(손정은 아나운서) "타블로를 매도하는 인터넷 세상, 이제는 타진요를 매도하는 인터넷 세상...그 어떤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 우리는 왜, 무엇을 위해, 무언가를 끊임없이 비난하는가."

(미쓰라진) "이 모든 것들이 진실로 밝혀졌을 때, 그 다음에 누가 그에게 잃어버린 것을 보상해줄지 궁금하다."





주> MBC스페셜 '타블로편'을 보고 트위터에 올렸던 글을 갈무리했습니다. 


MBC 스페셜 '타블로편' 보니까... 대한민국은 잘나면 안 되는 나라인 것 같네요. 잘나면 어떻게든 끌어내리려고 하고... 도대체 뭐가 의혹이라는거죠? 어이 돋네요.


그동안 타블로 괴롭혔던 분들... 얼른 화장실 가셔서 꼬추 꽉 잡고 거울 보시면서 반성 이빠이하세요~~~


결국 '타까'들이 타블로들에게 한 말은 이것이었군요. "넌 왜 나처럼 평범하지 않아?" "내가 할 수 없는 것은 너도 할 수 없는 것이어야 돼" "난 네가 네가 아니었으면 좋겠어"...


타블로가 트윗에 남겼던 마지막 멘트네요. RT @blobyblo 저는 당신에게 거짓말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와 제 가족의 삶은 망가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이런 일이 없길 기도합니다. http://j.mp/cRA50n


타블로 사태에서 이거 한 가지만 배우고 갑시다. 앞으로는 생각에 맞춰 사실을 꾸미지 말고 사실에 맞게 생각하도록 합시다. 타블로 개인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번 사태로 상처를 입었습니다. 교훈 하나라도 건져 갑시다.


타블로 사태에서 배웁시다. 내가 믿고 싶다고 해서 진실이 아닌 것이 진실이 되는 것이 아니고, 내가 믿고 싶지 않다고 해서 진실이 진실이 아닌 것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뭐든 먼저 제대로 따져보고 판단합시다.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한다는 명분으로 그를 괴롭혔던 분들에게, 타블로에게 사과할 것을 요구합니다. '타사요'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