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른의 여행, 트래블러스랩
  • 어른의 여행 큐레이션, 월간고재열
  • 어른의 허비학교, 재미로재미연구소
트위터 실험실

독설닷컴 트위터 2010년 12월7일

by 독설닷컴, 여행감독1호 2010. 12. 8.



독설닷컴(dogsul) 약 8시간 전
됐고... RT @missLannie: @dogsul 독설옵, RT좀..굽신굽신 "혹시 잭 니클라우스 골프채에 대한 평이 어떤가요? 윌슨은 너무 후졌나요? 아시는 분들 조언 바랍니다! 혹시 엠유꺼 제게 싸게 넘기실 분이라도....혹시나..ㅎㅎㅎ"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8시간 전
30% 남았군요. RT @2010suleim: @dogsul 오늘 제 타임라인의 70% 이상을 점유하셨습니다....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8시간 전
검사는 지랄이 풍년이어도 문제를 키워야 구속할 수 있다는 것리지만.... RT @chulmin63: @dogsul수뢰 혐의 '그랜저 검사' 구속http://bit.ly/fuqrhC왜 꼭 문제가 커진 담에야 이렇게 처리할까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8시간 전
부록이 아니라 특별대우인데... RT @EBSKIMPD: @dogsul 이번주 시사in '고품격 다큐 경쟁' 기사 잘봤습니다..근데 EBS는 왜 부록인가요? 섭섭하네요..ㅠㅠ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8시간 전
RT @kubs1961: 고대 방송국입니다. 지금 총학생회 선거 개표 생중계 방송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께 RT 부탁드릴께요 [KUBS] 고려대학교 총학 선거 개표 방송 http://www.afreeca.com/kubsnetwork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8시간 전
네 내내 평안하시길~~~ RT @pisigii: @dogsul 팔로우했다가 10분만에 언팔합니다. 하고는 싶지만 타임라인을 도배하시니....^^; 하지만 블로그 rss는 계속 쭉~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9시간 전
미친듯한 존재감? ㅋㅋ RT @yangyukyeong: @dogsul 영화<시>에서 김용탁?으로 출연했던 '김용택 시인?^^"은엽?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9시간 전
그럴 땐 아쉬운 척 보고싶은 척 하는 게 진리입니다. RT @yonghome78: @dogsul 고기자님 저오늘 로또맞았어여 와이프가 애기하고 처가댁에 갔어여 ㅋ히히 밥안먹어도 배부를거 같아여. 야호!!설마 집을 ?나간건가 ㅜㅜ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9시간 전
선물은 없고, 고맙습니다, 라고 합니다. RT @baree74: @dogsul @astrio83 시사인 인증샷 올리면 선물주나요? ㅎㅎ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9시간 전
RT @Wineworm_Mitch: 좀전에 CNN에서 확인사살했슴다. http://j.mp/fspSIZ RT @92_P: @BBCNews: WikiLeaks founder Julian Assange arreste... http://dw.am/LGdb2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Yup, 좀전에 CNN에서 확인사살했슴다. http://j.mp/fspSIZ @dogsul: 레알? RT @92_P: @BBCNews: WikiLeaks founder Julian Assange arrested at London police station on suspicion of committing sex crimes in Sweden


독설닷컴(dogsul) 약 10시간 전
홍어회 트윗. ㅋㅋ RT @elliot2001: @dogsul 캬 소문듣고 독설님의 트윗을 오늘부터 팔로잉하는중이어요! 괜히 소문나는것이 아니군요! 깨알같이 감칠나는 멘션들!!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0시간 전
해주시게? RT @KimHYPD: @dogsul 기자님 시러하는 음식이나 못 먹는 음식이 머예염?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0시간 전
늦둥이? ㅋㅋ RT @Sunhaaa: @dogsul 누나로드도 있습니다. 7살차이나는 동생 둘리의 얼음별대탐험 녹화해주고 중학교1학년 여름방학때 30번은 넘게봣덜라지요....전그뒤로 둘리가 싫어졌어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레알? RT @92_P: @BBCNews: WikiLeaks founder Julian Assange arrested at London police station on suspicion of committing sex crimes in Sweden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요즘 판사들은 방송 보고 재판하나요? RT @sum1984: @dogsul 추적 60분 4대강편 방송이 보류되었습니다. 재판에 영향을 미친다고...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작살이십니다. ㅋㅋ RT @astrio83: @dogsul 저희 단체, 시사IN 보는 사람들입니다. 간지 돋죠?ㅋ http://yfrog.com/mnufmj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모자 꾹 눌러쓰고 남자용으로 고고싱~~~ RT @arumi32: @dogsul 두시간 힘겹게 참아가며 이인휴게소 도착했는데...화장실청소중예요ㅠㅠ 다음 휴게소까지 거리가 몆십배길것 같네요 ㅠㅠ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원빈 현빈, 양빈과 겨뤄보겠다는 김제동 ㅋㅋ 제동라인에 서실 분~~~??? RT @keumkangkyung: 잡을 수 없는 저 하늘의 별을 따자 서래마을 패셔니스타도 끼워달라 투쟁 ㅋㅋㅋ http://dw.am/LGdLe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RT @keumkangkyung: 잡을 수 없는 저 하늘의 별을 따자 서래마을 패셔니스타도 끼워달라 투쟁 ㅋㅋㅋRT @dogsul 정녕? 겨뤄보시겠다는 말씀? RT @keumkangkyung 차도남이 빠졌다 투쟁 !!! ㅋㅋRT @dogsul 세기의 대결 - 옆집 아저씨 원빈이냐? 까도남 현빈이냐? 쵝오의 남자사람은?(보기는 단 둘 뿐. ㅋㅋ) http://dw.am/P2Lz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요고 잼나겠네요. 영화/드라마 나눠서 해보죠. 드라마에선 단연 '티벳궁녀'? RT @yangyukyeong: @dogsul 올한해 영화계 최고의 엑스트라! 몇 초 나오고 존재감 확실한 배우를 꼽아보면 으떨까엽? 갑자기 문득!^^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제가 가장 많이 반복해서 본 영화는 토이스토리 씨리즈네요. 각 편 10번 정도씩. 토이스토리 매냐인 아들넘 때문에... 슬푸다... 이것이 애비로드? 어미로드 영화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MB가 약속을 지킬 때도 있군요. RT @positivemaro: @dogsul 고재열기자님. 넉달전에 wp에서 mb가 한미fta를 양보하겠다는 기사를 냈었는데..약속을 지켰네요.....이 뭐이따위 정부가.. 정말 멕시코꼴날까 열불납니다...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기억상실증? RT @UCHAEYOUNGjjang: @dogsul 독설님저궁금한게있어요어떻게해야아무걱정없이행복하게살수있을까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같은 사람과? RT @rightnow3012: @dogsul "아비정전" 대학교때 비됴방에서 5번정도?ㅋㅋ...아,장국영 보고잡당^^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인정할 수 있나요? [#Tistory 독설닷컴] 원빈vs현빈, 트위터 투표 결과 최고의 차도남은 '현빈' http://durl.me/4zwb8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모른다고 잡아떼야 합니다. RT @gyunglee: 그럼 "오빠 나야"는요? RT @dogsul: 믿으면 안됩니다. RT @hyeyoonnn: @dogsul 독설님 화제의 어플 '오빠믿지'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그거 북페어에 가면 천원에 파는데... RT @AmnesiaGumha: @dogsul 독설님 회사일로 대동여지도 복사본을 구해야하는데 쉽지 않네요. 여기저기 수소문했는데 못 구했습니다. 혹 RT 부탁드려도 될까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박휘순이 때려잡나요? ㅋㅋ RT @looloolalaBrian: 남한산성 낙선재 한정식 정말 운치있고 좋아요 바로 전 올라가며 오른쪽 오리고기 집도 생오리 바로 잡아주는데...쥑여줘요 ^^@dogsul @angsily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있습니다. 홈피에 가보세요. RT @massivent: @dogsul 바쁘신 중에 죄송합니다 혹시 시사인 기사를 PDF로 만나 볼 수 있는나요 더 설렐것 같아서리...캄사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1시간 전
요고 잼난데요. 내가 가장 많이 본 영화는? 몇 번? RT @sinyeosung: @dogsul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백번정도 본듯... 이 시즌에 보게되면 가족에게 잘 해야겠다 생각,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 등 따뜻해지는...영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2시간 전
시사IN 구독? ㅋㅋ RT @minj000: @dogsul 독설님 아이패드 출시로 전자책.출판시장의전망 그에따른종이책의전망과 전자책등장에의한종이책대책등 뭐가있을까요 RT부탁드려요 독설님의견두..ㅎㅎㅎ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2시간 전
멋지다~ RT @polaristella: 사운드 오브뮤직 45주년 특별쇼 보고 있는데요 시사인에서 우리 영화 중 이런거 함 찾아보세요. 출연진 다 만날수 있는... 어떤 팬이 나왔는데 이 영화를 127번 봤다 하네요. 완전 감동. 크리스토퍼가 80세.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RT @HJ0629: @dogsul rt부탁드려도될까요.. 고등학생인데, 봉사활동을 해야하는데.. 제 꿈이 교사이기도 해서 아이들을 가르치거나 함께 하는 활동을 하고싶은데, 근처에는 마땅한 곳이 없네요ㅠㅠ 혹시 서울에서 할만한 곳 찾을 수 있을까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자세히 보면? RT @speedup7r: @dogsul 독설님의 플필사진은 언뜻(?)보면 지적인 꽃중년같으세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93도 충분히 어른입니다. ㅋㅋ RT @teockting: @dogsul 93이세요? @.@ 더 어른(?)이신 줄 알았어요 ^^;;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믿으면 안됩니다. RT @hyeyoonnn: @dogsul 독설님 화제의 어플 '오빠믿지'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RT @angsily: @dogsul RT 부탁드려도 될까요? 서울 근교 (삼성동과 가까운 쪽으로- 미사리, 판교, 경기도 광주) 송년회식 하기 좋은데로 추천 부탁드려요. 점심회식이고요~ 메뉴는 한정식으로... 다른 좋은 메뉴 있다면 그것도 좋아요^^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RT @ilovediona: @dogsul (독설님 RT 한번 부탁^^)서울에 적당한 가격선에서 골반교정 잘 하는 병원 추천 부탁드려요. 오랫동안 고생했는데 더 이상 방치할 수가 없네요ㅠㅠ D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주최강 꽃중년 독설만세!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난 왜 안 되지? RT @vesma0124: @dogsul [지친 당신에게 웃음을] "굴국밥값 복국밥값 내가 쏜다" 이 문장 외워서 빠르게 발음해보라고 하세요~ 아주 자지러지는 결과가 나올 겁니다ㅋㅋ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RT @sewoosil: @dogsul #humorIN #퇴근길유머_ "야 너 일루와봐" http://twitpic.com/3dp89x 너로 정했다!..... 오늘은 요기까지 하겠습니다.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RT @sewoosil: @dogsul #humorIN #퇴근길유머_ "행여 짝꿍을 사면 떨어질까" http://twitpic.com/3dp81b 제길~ 낚였다.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RT @sewoosil: @dogsul #humorIN #퇴근길유머_ "손쉽게 문여는 방법" http://twitpic.com/3dp7sd 옵티머스 쿨한데? ㅋ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RT @sewoosil: @dogsul #humorIN #퇴근길유머_ "신흥조직? -_-" http://twitpic.com/3dp7k3 무지개파? -_-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3시간 전
출발합니다. RT @sewoosil: @dogsul #humorIN #퇴근길유머_ "작가별 취업면접" http://twitpic.com/3dp6wn 만드는 사람이 진짜 대단한 듯 ㅋ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6시간 전
아얏~ RT @designwings: 제가 블록이 뭔지 실험하다 독설님을 한방에 보냈다는...ㅡ_ㅡ;; 그런데 독설님의 글은 여전히 제트윗에 뜨네요...ㅋㅋ 인기 정말 많으십니다~@dogsul
ÜberTwitte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9시간 전
4대강 수질감시용 로봇물고기가 강 대신 바다로 가게 되었다네요 로봇물고기가 연어냐? 바다로 갔다가 강으로 거슬러오는거냐?
natetweeting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9시간 전
한 대에 백만원씩매값을 지불했던 최철원이 모교인 고려대에 15억원을 기증했다네요 환산해보니 1500대네요 고대생들 밤길 조심하세요~
natetweeting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19시간 전
93 동기들아 이번주 금욜이 망년회란다 나 야간당직인데 날짜 조낸 잘 잡았네 스탠바이들 해라 상균이가 장소 잡으면 공지한다더라 나 퇴근 할때까지 기둘리고 있고
natetweeting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0시간 전
시의회 출석 안 하는 오세훈, 시장인가? 파장인가? RT @zockr: 뉴데일리 제목: 오세훈 “곽노현! 교육감인가? 급식감인가?”, 내가 보기엔 "오세훈! 시장인가? 잔디깎기인가?"다. 이놈들아!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0시간 전
이창동 감독 "영화 얼마나 들었냐?" 류승완 감독 "2백50만 정도요." 이) "3백만 넘을 것 같냐?" 류) "북한 땜에 글렀어요. 연평도에 그리 포를 소아대니, 현실이 더 영화같은데 보겠어요?" 이) "핑계 대기 좋네" ㅋㅋ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급성장하고 있는데, 영화 <소셜네트워크>가 한국에서는 그다지 좋은 흥행 성적을 거두지 못한 것 같네요. 왜 그랬을까요?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연애감정이 생겼다 없어지면 가능하기도 해요. ㅋㅋ RT @Audrey335 @dogsul 마지막에..연애감정 안 생기는 속 깊은 이성친구...가 혹시 있으신가요..?^^; 제발 그런친구 한명만 생겼으면 좋겠어요~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혹시 오늘 이런 분... 계신가요? ㅋㅋ RT @parksangwun: 초등생의 일기~~~~!! http://yfrog.com/mv92544221j
twtk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패셔니스타들에게 부탁요~~~ RT @jjh861107: @dogsul 연세대학교패션마케팅 수업 소논문용입니다^^많은참여와RT부탁드립니당^^! http://bit.ly/eLgyEW
twtk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친구 12종 세트, 요고 갠잔하네요. RT @wikitree: 인생에 필요한 12명의 친구 중 당신은 몇명이 있나요? http://i.wik.im/24751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당신은 남 밖에 모르는 바보야.바보! RT @Barunsori6: [칭찬합니다] 김재동씨, 당신 정말.우리를 늘 이렇게 감동시킬겁니까? 연평도 찜질방 첫번째 기부자.무려 3000여만원의 물품을 아무도 모르게 보내셨네요.정말 감사합니다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우리 우방 미국에 축하할 일이 생겼네요. 최근 FTA 타결로 무역수지에서 40억달러(약 4조)의 개선효과를 보게 되었다네요. 그런데 미국이 어느 나라와 FTA 협상을 타결했더라... 아차...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간첩보다 빠르다. 성희롱 강용석은 국회에 복귀했고, 수뢰 의혹 받고 있는 대통령 친구 천신일은 귀국했고, FTA 김종훈은 미국과 협상 맺었다.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요새 임기자가 물이 올랐어요. ㅋㅋ RT @sisain_editor 임지영 기자(@totowaalfredo)의 '온라인 와글와글'~ http://fb.me/yZeHP7xK
sisain_editor님 글에 대한 답글(web)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요번 껀 쪼쿰 약하네요. ㅋㅋ RT @sisain_editor 굽시니스트 만화임다.. http://fb.me/yT7yS3IX
sisain_editor님 글에 대한 답글(web)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그냥 라디오 켜놨다고 생각하고 흘려 보세요~ RT @sogma1 천명도 안되는 팔로윙인데도 이렇게 답답하고 짜증나는 트윗 때문에 머리 아픈데 @dogsul님이나 @oisoo님 같은 분들은 정말 득도 하신 분들 같다...(-_-;)
sogma1님 글에 대한 답글(web)

독설닷컴(dogsul) 약 21시간 전
[ #Tistory 독설닷컴]원빈vs현빈, 트위터 투표 결과 최고의 차도남은 '현빈' http://durl.me/4zwb8
Tistory2Tweet에서 작성된 글

조국(kukcho) 약 23시간 전
6. 1년에 100-300명만 사시합격시키던 시절 전국에 '무변촌'이 무수히 많았습니다. 다들 대국민 법률서비스 강화를 말했지만 '무변촌'으로 내려가지 않고 '서초동'에서 개업했습니다. 1년에 1000명 뽑으면서 자연스럽게 무변촌이 줄어들었습니다.
twtkr에서 작성된 글
이 글을 추천한 분 : @dogsul

조국(kukcho) 약 23시간 전
5. 한국 사회는 수준낮은 변호사때문에 고통받기 보다는 변호사 수의 과소, 고액의 수임료 등으로 인한 대국민의 법률서비스의 저개발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국제적 법률분쟁을 전담할 법률가의 과소로 인한 국익보호의 미비도 문제입니다.
twtkr에서 작성된 글
이 글을 추천한 분 : @dogsul

조국(kukcho) 약 23시간 전
4. 로스쿨의 학사관리 철저화를 통한 졸업생 수준보장을 필요합니다. 그러나 변협의 이익을 지키기 위하여 졸업생의 반을 떨어뜨리라는 안은 제도적 폭력입니다. 다른 국가자격증시험인 의사시험, 약사시험과 비교해보십시요.
twtkr에서 작성된 글
이 글을 추천한 분 : @dogsul

조국(kukcho) 약 1일 전
3. 5년 내로 법률시장이 개방됩니다. 이때 부터는 외국 거대로펌의 국내 사건수임이 가능합니다. 한국 변호사 숫자가 무의해지는 것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전공을 가진 변호사가 다량배출되어야 이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twtkr에서 작성된 글
이 글을 추천한 분 : @dogsul

조국(kukcho) 약 1일 전
2. 변호사업계가 과거에 비해 어려운 상황에 있다고 하여 변호사 수를 통제하여 그 이익을 보장해주어야 한다는 논리는 시장원리에도 반합니다. 변호사들이 법률분쟁 예방영역으로, 지방으로, 더 낮은 곳으로 가면서 새로운 수요는 있습니다.
twtkr에서 작성된 글
이 글을 추천한 분 : @dogsul

조국(kukcho) 약 1일 전
1. 로스쿨 졸업생의 변시 합격율을 50%로 한다는 법무부 안은 로스쿨 제도의 부정. '고시낭인'을 없애고 교육을 통해 법률가를 양성한다는 사회적 합의에 따라 로스쿨을 도입했는데, 법무부안은 변호사업계의 이익만 챙겨주는 꼴입니다.
twtkr에서 작성된 글
이 글을 추천한 분 : @dogsul

독설닷컴(dogsul) 약 22시간 전
찔린다. 난 그 반대인 것 같다. RT @wonheeryong: 내가 준것은 흐르는 강물에 새기고 내가 받은것은 바위에 새기라. 어제 저녁 대화속에 나온 이야기입니다.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2시간 전
아키히로를 대신해 쓰키야마 가문 대표로 갔나 보군요. RT @welovehani: 이상득씨.천왕폐하생신잔치 참석.참석 자체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여기 참석하는 게 뭐가 문제인지도 모른다는 것.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2시간 전
다음부터는 친절하게 '씨발'이라고 대꾸해 주세요. RT @ShinGunkr @dogsul 아침에 이어폰을 들으며 독서실로 오는데 어느 외국인이 툭치면서 Fuck하고 외쳤어요. 멍하게 당하기만 했네요..ㅠ 억울해요..ㅠ
ShinGunkr님 글에 대한 답글(web)

독설닷컴(dogsul) 약 22시간 전
‘스피드 국격퀴즈’ 

검찰 위에 모 있어? 사찰/ 국민 위에는? 국빈/ 스마트폰 보다 이게 더 좋아. 대포폰/ 포탄 보다 이게 더 빵 터져. 보온병 / 고시 패스 보다 확실한 거? 장관 딸 / 출세하려면 군필 말고? 면제/ 가난한 사람은 이사가. 부자들은? 위장전입/ 해외자본 유치는 왜 해? 먹튀/ 배추 김치 못 먹으면? 양배추김치/ 다이아는 어디에 끼는 거지? 발가락 
twtk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3시간 전
한국에서는 내릴 때 끼는 게 예의라고 프랑스 친구에게 얘기해 주세요. ㅋㅋ RT @Solarplant: 프랑스 친구가 해 준 이야기인데요 프랑스에선 엘리베이터에서 방구를 끼게 되면 껴놓고 옆사람을 째려본대요 ㅋㅋ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3시간 전
(출근하기 싫죠? 그와 함께 일했던 분들을 생각해 보세요) 최철원 : 2002 ~ 2010 M&M 대표이사 사장 2002 ~ SK글로벌 IT사업총괄 신규사업개발 TF팀 팀장 2000 ~ 쉐라톤워커힐호텔 기획팀 과장 1999 ~ SK글로벌 과장
web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3시간 전
엽기검색어 안상수 최철원... RT @jumpmanjh: 인기검색어지, 엽기검색어가 아니라서요 RT @dogsul: 안상수가 없네요. ㅋㅋㅋ RT @bluefog1025: 2010한해 NHN 인기 검색어 BIG10 1 제빵왕김탁구 2 성균관스캔들 3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4 박지성골 5 소녀시대 6 김연아 7 티아라 8 트위터 9 슈퍼스타K2 10 장재인
twtk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3시간 전
결국 이부진은 페이스메이커? RT @Kongpol1004: 결국미실이지왕은못될것같은데요RT @dogsul 삼성 이부진이 숟가락 이재용을 제치고 삼성가의 '미실'이 될 수 있을까요?
twtk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3시간 전
RT @IPTVnewsUSA: 뉴스 from NY -한나라당재외국민위원회 본격시동 자문위원모집 그러나 여당 프리미엄인가 모니터링시스템의 부재인가 교민사회로부터 지탄받는 사람들의 끊이지 않는 한나라당 러브콜www.megalistening.com
twtkr에서 작성된 글

독설닷컴(dogsul) 약 23시간 전
안상수, 보온병 쏴라~ RT @wikitree: [라디오로 듣는 트위터이슈]곰 잡는데 최철원 보내라 http://i.wik.im/24778